본문 바로가기

몰테일-해외직구/주문했어요

갤럭시 노트 프로 12.2 [플레믹스 직구]

 

 

 

 

 

갤럭시 노트 프로 12.2 [플레믹스 직구]

저번 갤탭8.4 직구후 플레믹스의 가격 및 배송이

맘에 들기에 무리해서 다시한번 주문을 넣어봤어요~^^

일단 도착은 했는데 플레믹스 주문 방법부터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Plemix.com ]

 

플레믹스 사이트 물품검색 에서

( Galaxy Note Pro 12.2 )

갤럭시 노트 프로 12.2를 검색해보신 후

해당 카테고리로 들어오면 위와같은

페이지가 보입니다.

 

통화는 US달러로 결정하시고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가 있으니

원하시는 색으로 선택 하셨다면 수량 적는 곳에

1 이라고 적어주신 후

장바구니 담기로 넘어갑니다. 

 

 

 

 

 

 

 

 

갤럭시 노트 프로 12.2 주문 내용을

보시면 와이파이 형식을 주문했어요~^^

갤노트 12.2 LTE 버전도 플레믹스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가격이 헐~~입니다. 앞자리가 7로 시작해용~ㅋㅋ

그나마 직구로 구입하는거라 가격대가 저렴하답니다.

 

플레믹스 직구시 가장 중요한 사항이

바로~~ 플레믹스 쿠폰 적용 입니다.

아래 이미지 처럼 구글로 들어가셔서

영어로 해당 언어를 검색하시면 되세용~ㅎㅎ

 

 

 

 

 

 

 

 

구글에서 플레믹스 쿠폰을 영어로 검색하면

위의 내용처럼 뜹니다.

모두 적용가능한 쿠폰들이 있는건 아니기에

정말 여러군데 퍼져있는 플레믹스 최신 쿠폰을

적용해봐야 해용~~ 저는 요 쿠폰찾는데

구글에서 20분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ㅎㅎ

 

 

 

 

 

 

 

 

20분 걸려서 찾아낸 플레믹스

최신 쿠폰입니다. 무려 25달러 짜리

대박 쿠폰이에용~ㅎㅎ

한마디로 20분 노가다에 25000원 벌었다고

생각하니 이건 무조건 해야되는 겁니당~!!

위의 설명대로 구글에서

숨은그림찾기 한번 하시면 되세용~ㅎㅎ

 

 

 

 

 

 

 

플레믹스에서 주문한 갤럭시 노트 프로

12.2 구매 페이지로 돌아와서~ 빨간 박스들

위주로 정확하게 체크하시면서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중간에 쿠폰 입력창이 있네요~^^

구글에 검색되는 최신 플레믹스 쿠폰들을

대부분 넣어본 후 옆쪽 버튼을 통해서 적용되는지

계속 확인해봐야 합니다!!

만약 적용이 된다면 옆쪽에 쿠폰 할인금액이

체크되면서 결제 금액이 변동되어 표시됩니다.

 

 

 

 

 

 

제가 20분 동안 구글 노가다 뛴 결과

결국 찾아낸 25달러 핫딜쿠폰입니당~ㅎㅎㅎ

다시말해 갤럭시 노트 프로 12.2 직구시

배송비가 무료배송으로 바뀌는 순간? ㅋㅋㅋ

 

500달러 이상 구입시 적용되는 쿠폰이며

저번 갤탭 8.4 LTE 직구시에는

15분정도 구글 노가다에 20달러 쿠폰 찾아내어

후다닥~~ 적용시켰답니다.

 

 

 

 

 

 

배송 받을 영문주소를 정확하게

확인하시고 플레믹스 할인코드 먹혔는지

요것도 체크하시고, 최정적인 결제금액 확인하시고

다음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저는 페이팔 결제를 했기 때문에

아래 쪽은 패스~했어요~^^

 

[ 페이팔 가입방법 포시팅 보기 ]

 

아마존 , 이베이 , 6pm 등등

거대 사이트들이 아닌이상 개인정보는

남겨두지 않고 있습니다.

페이팔이 완전하게 안전하다고는 말 못하나

그나마 작은 해외사이트들 이용시 유용하고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단점은 페이팔 수수료가~~쿨럭~

 

 

 

 

 

 

플레믹스에서 페이팔 결제 단계입니다.

이미지 대로 따라하신 후 다음으로

넘어가시면 되세요~

 

 

 

 

 

갤럭시 노트 프로 12.2 결제 단계의

최종 화면 입니다.

모든 정보가 기입되어 있기에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페이팔 결제요청 하시면 되시구요~^^

 

 

 

 

 

플레믹스에 갤노트 12.2가 최종 결제

되었다고 떴어요~^^ 드디어 주문이 완료 되었답니다.

이제 2~3일 정도면 페덱스에서 통관 관련 전화가

올테니 그때까지 조금 기다리시면 됩니다.

플레믹스 직구 그리 어렵지 않아요~~ㅎㅎ

 

 

 

페이팔에 들어가서 정상적으로

결제가 되었는지 확인해 봅니다.

위 이미지에서도 보셨듯이 잘~결제되었다고

표시가 뜹니다. 당연히 페이팔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로도 결제관련 메일이 도착하니

확인해 보시는것도 좋아용~^^

 

 

 

 

갤럭시 노트 프로 12.2 와이파이 버전

플레믹스 직구시 납부해야할 관세부분입니다.

제가 납부한 관세이기도 하구요~

저번 갤럭시탭 8.4와는 다르게 500달러가 넘어가니

관세부터 납부해야 페덱스에서 물품 배송해 주네요~

아참~~ 페덱스 직원과 통화하다

통관 관련 정보를 하나 얻었는데요~

 

페덱스 직원분이 말하길 플레믹스에서

국내로 배송보낼 때 물품금액대를 100달러 정도로

낮게 표시해서 보낸다고 하더군요~그래서 통관이 안되게 잡아두고

구매자에게 구매 영수증 확인하는 절차를 밟게 되는 거에용~




만약...페덱스 및 DHL 이 아닌 EMS로 받게 되면...

기간은 좀 걸리더라도~~~ 쿨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