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구 세일 정보/운동화/부츠/구두

알렉산더 맥퀸 6pm 직구 [Alexander McQueen High Top]






알렉산더 맥퀸 6pm 직구[Alexander McQueen High Top]


영국을 대표하는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알렉산더 맥퀸 하이탑 스니커즈가 6pm에서

보다 저렴한 가격에 한정된 사이즈로 올라왔답니다~^^


명품이면서 세상에 덜 알려진 브랜드 알렌산더 맥퀸!!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잘 모르고 계시는 브랜드 이지만

천재적인 디자이너라고 칭송받는 맥퀸 사의 디자인은

정말 매력적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정상가 US 795달러 제품을 60% 핫딜 D/C 가격인

  US 319달러에 한정 수량 올려놓았답니다.








알렉산더 맥퀸 가격대가 저정도로

높게 책정되는지 몰랐습니다.

거의 프라다 스니커즈 수준으로 일반인이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가격대는 아닙니다.


60% 세일 한다고 해도

높은 가격대에 눈만 호강하고 있네요~ㅎㅎ

Men Size US 12 이면 285사이즈 입니다.

평소에 명품 스티커즈 눈독 들이셨던 분들에겐

사이즈만 맞다면 참 좋은 가격대라고 할 수 있어요~^^ 







위쪽에서 내려다보면 요런 디자인으로

평범하지 않지만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명품 디자인 입니다~^^






알렉산더 맥퀸 고급 라인이라

스니커즈 밑창에 이니셜이 표기되어 있어요~

키높이 형식의 하이탑 스니커즈는 아니지만

깔창을 이용해서 좀더 뒷굽을 높일 수 있겠네요~ㅎㅎ






측면은 그라데이션 느낌이 살짝 들어간

고급스런 하이탑 스니커즈 스타일 입니다.







청바지에 신으면 참 고급스러워 보일 것 같아요~

어디서나 쉽게 볼 수 있는 디자인이 아니기에

한번쯤 눈길이 갈꺼 같아요~^^







하이탑 스니커즈라 신고 벗는게 좀

불편할 수 있겠는데요~ 앵글 부츠와는 다른

스니커즈만의 매력이 있기에 불편함도 잊을 수 있답니다.






전면부 디자인만 봐도 알렉산더 맥퀸만의

디자인을 볼 수 있답니다.

늘 보아오던 스니커즈 느낌이랑 좀 다르네요~^^






앞쪽 부분 확대 이미지 입니다.

앞코 그라데이션 부분이 자연스러우면서도

촘촘한 도트 모양과 잘 어울리네요~^^






알렉산더 맥퀸의 아쉬운 부분이라면

특정한 브랜드 패턴이 없는게 아쉽습니다.

구지 네임코드를 읽지 않아도 그들만의 패턴으로

사람들이 인식할 수 있었으면 좋을텐데 말이죠~ㅎㅎ






고급 송아지 가죽을 사용한 느낌이 드네요~

하이탑 스니커즈 내부도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게

디젤 청바지 혹은 트루릴리젼 청바지와

잘 매치 되어 남들과 다른 알렉산더 맥퀸 하이탑

디자인을 경험해 보는 것도 멋져 보이네요~^^



.



6pm 세일 금액대가 US 319달러면 상당히 고가 판매 금액입니다.

남성 285 사이즈 수량만 소량 판매되고 있으니

조기 품절이 예상되네요~ 서두르세용~^^ 


알렉산더 맥퀸 6pm 세일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