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테일-해외직구/주문했어요

아디다스 쪼리 퀄리티 [메이드인 베트남]

 

 

 

 

아디다스 쪼리 퀄리티 [메이드인 베트남]

저번 포스팅에서 저가형 기준으로 해외직구 쪼리 금액대와 국내에서 구입했을 때를

비교해서 포스팅 했는데요~ 일단 고가의 고급 브랜드 쪼리들은 당연히 해외직구가 정답입니다.

다만 저처럼 아이들에게 사준다는 의미?

아이들은 성장하면서 발 사이즈 및 의류사이즈가 계속 변하기 때문에

고가의 브랜드 보다는 중 저가의 퀄리티 좋은 브랜드 제품이나 메이커는 아니지만 튼튼한 제품을

구입하시는 어머님들이 대부분 이실텐데요~ 이왕이면 메이커에 금액도 저렴하고 품질도 좋은

제품을 찾아 먼 타국으로 눈을 돌려봤건만 저가형 쪼리는 실패 했답니다.

배송비가 안든다는 조건에서는 만족할만한 금액대로 유혹의 손짓을 보내는데.....

주문 당시 마땅히 주문할 것도 없었고.. (뒤늦게 6pm에서 주문할일이 생겼더랬죠~ㅋㅋ) 

더블어담기는 제 스탈이 아니라 패스~~ 자연스레 국내몰을

집중 탐구 끝에 맘에드는 브랜드제품을 좋은 가격대에 발견하고 바로 지름~하였답니다~^^

 

 

 

 

 

국내 옥션에서 구입한 아디다스 쪼리 240사이즈

저 박스에 적혀있는 메댜인 베트남~ㅋㅋㅋ 물품 상세 설명에는 인도네시아 라고 적혀있었는데

막상 받고 보니 베트남에서 만든 제품이네요~ 중국/차이나 만 아니면 만사 오키~ㅎㅎㅎ

요리 조리 박스를 둘러보니 흠... 정품 맞구만~^^

 

 

 

 

 

두명의 초딩 사내아이들을 위한 파이어버드 쪼리

과연 얼마나 견뎌줄지 의문이지만 일단 디자인 면으로 보자면 6pm에서

낮은 가격대 순으로 보여주던 나이키 쪼리 & 아디다스 쪼리 & 리복 쪼리 보다 훨~씬

이쁩니다. 저 뒷큼치 쪽에 파이어버드 불꽃 모양 디자인이 더욱 눈에 들어오는

너무 예쁜 아가들 이네용~ㅎㅎㅎ 정말 잘 구입했습니다.

 

 

 

 

 

 

발 등 부분 끈에도 베트남에서 만들어 졌다고 똬악~박혀 있네요

색감이 검은색 계열 쪼리만 신다가 약간 파스텔 느낌의 쪼리를 보니 오히려

아이들 혹은 여성분들에겐 여름 분위기에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밖에 다녀보면 사람들이 쪼리는 대부분 검은색을 많이 신기에 요아이 색감이 참 맘에 들었답니다.

 

 

 

 

 

 

선명하게 윤각되어 있는 아디다스 마크~캬캬

구지 저 끈에 적혀있는 브랜드 마크를 보지 않아도 뒷쪽에 너무 예쁘게 불꽃모양이

디자인 되있어 누구든 이름모를 시장표 쪼리가 아닌 스포츠브랜드 쪼리인걸 알 수 있답니다. 

 

 

 

 

 

 

바로 요렇게 불꽃마크를 띄악~~ 어때요~ 완전 예쁘지용~ㅎㅎ

잘 지워질것처럼 보이지는 않고 단단하게? 처리된듯 보이기에 걱정은 없답니다.

품질~ 정말 좋아요~ 완전 가볍고 19000원에 이정도 퀄이면 정말 만족한답니다.

특히 신고 있을 때 저 마크 너무 눈에 잘 보이는것 같아 대만족 이에요~GOOD

 

 

 

 

 

 

신발 안쪽과 바닥쪽을 보시면 저렇게 끈 처리가 된걸 볼 수 있습니다.

튼튼하게 잘 만들어진거 같아요~!!

 

 

 

 

착용샷~입니다. 제가 235 운동화 신는 기준으로

230 사이즈에 쪼리는 240사이즈 입니다. 약간 큰 듯 보이지만 전혀 불편한점 없이 잘 맞고요

전혀 부담가지 않는 가벼운 무게로 편하게 잘 신을 수 있을꺼 같아요~^^

 

 

 

 

뒤쪽에서 저렇게 아디다스 불꽃마크가 살짝 보인답니다.

일반 쪼리와 다른 아디다스만의 아이디어에 너무 예쁜 쪼리가 된거 같아요~^^

낮은가격대의 물품을 찾아보실 때는 꼭 국내 쇼핑몰도 한번쯤 뒤져보는 습관을 가져야 겠습니다.

생각지도 못하게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계시는 판매자분들이 간혹 계시더라구요~

이상 아디다스 쪼리 퀄리티 [메이드인 베트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보이시나요~~ 저 사랑스런 가격대들~ㅎㅎㅎㅎ

다음 포스팅은 아마도 6pm에서 주문한 여러 제품들인데요~

아직 NJ배대지에 도착하지 않아 기다리고 있어요.

우선 구입 과정부터 포스팅하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