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테일-해외직구/해외 직구 리뷰

갤럭시탭 프로 8.4 LTE [ 플레믹스 직구 ]

 

 

 

 

 

갤럭시탭 프로 8.4 Lte [플레믹스 직구]

드디어 도착했네요~~ 갤럭시탭 프로 8.4 Lte

홍콩 플레믹스의 페덱스 배송은 정말 빠릅니다.

주문하고 대략 2~3일만에

페덱스 인천센터에 입고되어 페덱직원에게

통관관련 전화가 왔으니

이정도 수준이면 거의 국내 택배 수준이네요~~헐

 

 

 

 

 

 

요렇게 박스 포장 되서 페덱스 직원이 전해줬어요

200달러 관세 초과로 통관될 때

페덱스에선 물품 가격대로 선출고 후수납 과정을 거치나 봅니다.

300달러~400달러 정도는 물건먼저 구매자에게 배송해주고

몇일후 이메일로 10% 관세관련 납부용지를 보내줍니다.

 

무관세로 통관된지 알고 완전 득템한 기분에

덩실 덩실 춤을 추었다지요~~~켁

4만원돈 굳혔다며~~에공... 공짜는 없는법!!!

 

반대로 갤럭시노트 프로 12.2 반입에 있어서는

좀 틀리게 배송되어 집니다.

물품가 550달러를 넘어가면 관세를 선납해야만 물품을

배송해주겠다고 페덱스에서 통보를 받았어요~

페덱스 회사로 입금처리 하는 방식으로~

cms 계좌번호를 메일로 통보해 줍니다.

 

 

 

 

 

 

 

 

갤럭시노트 12.2 또한 플레믹스에서 주문했는데요~

요놈은 인천 페덱스센터 까지 금방날라왔고

관세부터 먼저 납부한 후 물건을 보내준다고 문자가

날라오더라구요~ 

 

 

 

 

 

 

 

첫번 째 포장된 박스를 뜯으니 별다른 충전제 없이

신문지 비슷한걸로 좀 채워져서 왔더라구요~

전반적으로 충격은 안받게 되어 있습니다.

누런색 박스가 애플의 고급스러움과 너무 대조적인 느낌...

삼성에서 이렇게 포장되어 진다는게 믿을 수 없네요~

일단 박스만으로 기분이 상하기 시작했습니다...

싸구려 느낌이 팍 팍~~ 

 

 

 

 

 

 

 

 

갤럭시탭 프로 8.4 lte 본품 박스 이외에

요놈이 같이 들어 있습니다. 플레믹스 직구하면

보내주는 서비스 사은품 같은데... 어차피 한국으로

배송해주니 동그란 220v 모양으로 보내주지~~

미국 및 일본 콘센트 어뎁터를 서비스로 보내줬어요..

얼마 되지는 않지만 따로 돼지코를 구입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만약 집에 둥근 돼지코 변환 어뎁터가 없으시면

가까운 공구상 및 철물점에서 500원 정도에

구입하실 수 있어요~

 

갤럭시탭 프로 8.4 lte 직구 하신 분들이라면

본품 박스안에 들어 있는 충전기 볼트를 유심히 보세욧

 

5.3V 에 2.0A 5핀 입니다.

이정도 전류량으로 충전되기에 보다 빨리

배터리를 충정할 수 있어요~~ 다만 일반적으로

집에 사용되는 5핀 충전기로는 충전이 안될수도 있으며,

만약 갤탭프로8.4 충전시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리퍼 제품이 아닌 한번도 안뜯은 새제품이란 증거!!

바로 저 테잎 씰이 붙어 있는데요~

저걸 뜯게되면 중고가로 대략 3만~5만 정도가

가격하락이 발생 됩니다.

만약 구경만 하고 다시 방출하실 분들은

아무생각없이 저 씰을 뜯었다간...ㅎㅎㅎ

여튼 리퍼제품이 아니기에 마음이 놓입니다.

 

 

 

 

 

 

 

 

간혹 해외에서 전자제품 구입할 때

가격이 싸다고 잘 알아보지 않고 덜컥

구입했다가 리퍼제품이 날라오는 경우도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리퍼라도 대부분 실 사용

하는데는 지장없지만... 그래도 조금 찜찜 하잖아요~^^;;

 

새제품을 구입했어도 저 실이 뜯겨져 있다던가~

별도의 다른 작업이 되어 있으면 리퍼를 가장한

새제품일 확률이 큽니다.

환불 문제에 있어서도 저 씰에 따라 가능여부가

달라지기 때문에 신꼉써야 할 부분 이에요~

 

 

 

 

 

 

 

 

자~ 과감히 갤럭시탭 프로 8.4 lte 박스에 붙은

씰을 칼로 잘라 봅니다~ㅎㅎㅎ

이 때가 가장 기분 좋고 두근두근 거린답니다~~

더욱 기분이 좋은건 너무~~착한 가격대에

해외직구로 최신 스마트폰을

구입했다는 뿌듯함 이에용~ㅎㅎ

더이상 통신사의 약정 노예가 아니라는 프리의 기쁨~ㅋㅋ

 

 

 

 

 

 

 

 

갤탭 박스를 개봉하고 나면 이렇게 바로

뽀얀 자태를 드러냅니다.

블랙 보다 화이트가 더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제가 알기론 국내 와이파이 전용 갤탭 프로 8.4는

화이트만 출시 했다고 합니다.

검은색은 해외에만 화이트와 같이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요~ 아무리 국내에서 블랙색상이 없다고 해도

아이패드 블랙 색상을 써본 저로썬 화이트가 무지 끌렸어요~ㅎㅎ

여튼 고급스럽고 만족감이 높습니다.

 

 

 

 

 

 

 

 

뒷면은 이렇게 제품 시리얼 바코드가 붙어있고

따로 바코드 스티커 한장이 들어 있습니다.

어떤분은 갤탭 프로 8.4 뒷면은 검은색이 진리라고 하시던데

저는 그 차이점을 모르겠네요~^^;;

화이트도 충분하게 스티치 표현 잘 되어 있습니다.

날이 갈수록 삼성디자인이 고급화되는 느낌이네용

 

 

 

 

 

 

 

 

 

박스 안쪽에는 작은 설명서와

홍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 어뎁터 그리고

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실 사용하면서 느낀점은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저 충전기 자체가

상당히 파워있는 제품입니다.

따로 몇개 구입하고

싶을 정도로 빠른 충전을 보여주는데요~~

그에 반해 충전케이블은 정말 짧아서 기존 사용하던

긴 충전케이블로 교체해서 사용중 이에요~

 

 

 

 

 

 

 

 

 

갤럭시탭 프로 8.4 lte 버전

오리지널 홍콩 내수용 충전기 입니다.

화면에 잘 보이실지 모르지만 아웃풋이 5.3V 에요

 

잔량 배터리가 11% 정도 남았을 때부터

일반 가정 콘센트에 완충되기까지 시간을 재보니

2시간 40분 정도에 100% 충전완료 되었다고 띠링~

하며 화면에 표시가 된답니다.

옥션에서 갤탭 어댑터를 알아보니

전부 아웃풋이 5.0V 제품들 뿐이더군요~

참 탐나는 아이입니다~^^

 

홍콩 내수 충전기 이기에 3개의 뿔이 튀어 나와 있어요~

요기에 플레믹스에서 서비스로 보내준 변환코드를 꼽고

500원 투자한 돼지코를 꼽으면.... 정말

못생기고 덩치큰 충전기가 탄생됩니다.

어디가서 꺼내기 민망할 정도로~~ㅋㅋㅋ

 

 

 

 

 

 

 

 

 

 

이놈이 바로 플레믹스에서 서비스로 보내준

묻지마표 콘센트... 손가락 크기와 비교해봐도

상당한 크기에요~ 일반 충전기 만한 어뎁터 입니다.

저 앞에 돼지코를 꼽으면~~~휴~~

 

 

 

 

 

 

 

 

갤럭시탭 프로 8.4 lte 화면에 보호 필름이 붙어 있어요~

완전 불투명이기 때문에 필름이 붙어있는 상태에서

전원을 키셔도 전원이 들어왔는지 모를 수 있습니다.

손이 큰편이 아닌데도 저 모양으로

한손에 잡힙니다. 혹시 전화하다가 떨어 뜨릴 수 있기에

여자분들은 조심하셔야 되겠어요~~

 

정말 얇고 가볍고 성능 또한 놀라울 정도로

빠릅니다. 안드로이드 킷켓 멀티 화면은 아직

적응이 힘들지만 일단 빠른 속도와 쨍한 화면에 만족하며

사용중 입니다. lte 속도도 완전 맘에 들구용~ㅎㅎ

 

여기에 화면 해상도가 높다보니 글씨가 작게 보이는데요~

이는 화면 사이즈 문제이기에 제가 실 사용중엔

별로 불편한 점은 못느꼈답니다.

화면이 크니 모든게 다 용서되는 느낌~ㅋㅋㅋ

 



 

 

 

 

갤럭시탭 프로 8.4 LTE 플레믹스 직구시

배송비 포함 최종 387달러~

한화로 대략 398041원 입니다.

관세는 10%인 39.800원 납부하셔야 합니다.

여기에 개별적으로 카드해외수수료 + 페이팔 수수료를

모두 합한 금액이 최종 구입비용 이에요~^^

참고하세용~ㅎㅎ

 

저는 SK 텔레콤으로 기기변경 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일부 sk 앱이 호환 안됩니다.

가장 대표적인 예로~ 넘버플러스ii 자체가 안깔려요

아예 sk에서 막아놨습니다.

 

그리고 투넘버 서비스는 이용가능한데~

발신에서 *22# 누르고 자번호로 상대방한테 전화하면

통화중으로 넘어가면서 끊어지네요~헐.. 

단지 자번호로 온 전화만 받을 수 있나봅니다.

제가 실험해 보니 투넘버 서비스는 기존에 사용중이고

이를 기기변경해서 넘어왔는데 인식을 못한건지

자번호 발신이 막혀있습니다.

 

티맵은 설치가 가능하고 잘 돌아간다고 하는데

유독 넘버플러스ii 에서 앱자체가 안깔리니 황당하더라구요~

 만약 강제로 어플 깔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소개좀 해주세요~ㅎㅎ

 

갤탭 프로 8.4 lte 홍콩판~ 저는 무척 맘에 듭니다.

정말 플레믹스에서 해외직구 잘했다고 생각하는 품목이에용

어디서든 sk - lte 빵빵 잘 터져주고

와이파이 기가막히게 잘 잡아주고~ 버벅거림없이

안드로이드 프로그램 빠르게 잘 돌려주네요~^^

 

 


 

가장큰 장점은 국내 스마트폰 반값에

동등한 혹은 조금더 월등한 제품을

통신사 약정 노예 계약 안하고

홀가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