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테일-해외직구/주문했어요

아마존 버버리 안경테 해외직구

 

 

 

 

 

아마존 버버리 안경테 해외직구

요번에 뿔테 안경이 급 땡겨서 이곳저곳

가격비교해가며 최저가로 명품 버버리 안경테를

핫한 가격으로 아마존에서 직구했답니다~^^

 

제가 구매할 때 99달러+무료배송 이였는데

그세~ 128달러로 급 가격대가 올랐어요~헐..

직구는 타이밍이라는 말이 진짜 맞는것같아요..

 

 

 

 

 

 

현재 아마존에서 팔고있는

버버리 안경테 BE2117 모델 가격입니다.

제가 구매한 모델이긴 한데.. 금액대가 많이 올랐어요~헐

요렇게 가격변동 있을 때 저렴하게 해외 직구하면

하루종일 기분이 룰루랄라~~^^ 

 

 

 

 

 

 

아마존 직구시 꼭 체크해봐야 하는

아마존 가격변동 사이트 입니다.

버버리 안경테 BE2117 모델 최고가로 팔았을 때가

157.50달러네요~~ 저는 운좋게 최저 가격대 검색해보고

99달러에 아마존 무료배송 조건으로 구입했습니다.

중간 현재 판매하고있는 금액대가 표시되어 있어요~~

 

 

 

 

 

 

 

 

ㅋㅋ 보이시나요~ 버버리 뿔테 99달러

핫딜 가격에 직구하면 기분 너무 좋아용~

 

우선 아마존에서 맘에드는 안경테를 고르셨다면

판매가격대와 배송비 유무를 확인후

노란색 박스로 결제요청을 합니다.

 

위 이미지는 아마존 장바구니에 담겨있을 때

화면이에요~^^ 여기서 화살표를 따라

이동하시면 됩니다.

 

 

 

 

 

 

 

독일 아마존을 사용 안해본 분이시라면

위와같은 화면은 안나타 납니다.

저는 아기분유(압타밀)를 직접 독일 아마존에서

직구했기 때문에 몰테일 독일 배대지 주소가

저장되어 미국주소랑 두개가 동시에 표시된답니다.

여기서 몰테일 미국 NJ센터 주소를

선택하고 넘어갑니다.

 

 

 

 

 

 

 

 

다음 화면에선 배송조건을 선택하는

창이 뜹니다. 무조건~ 두번 째 무료배송 체크

하시고 다음으로 넘어가세욧~!!

아마존 자체적으로 판매하는 상품들은 배송이

조금더 빠르지만 제가 구매한 버버리 안경테는

아마존 기타 셀러의 물품을 구매하였기에

대략 일주일 안쪽으로 배송된답니다.  

 

 

 

 

 

 

 

 

결제 부분을 정확하게 확인하시고

미국 달러로 체크하신 후 다음으로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저는 결제 수단이 2개 저장되어 있기에

둘중 하나를 선택해야 해요~^^;;

일반적으로 한개의 결제수단만 표시된답니다.

 

 

 

 

 

 

 

 

최종적으로 물품/금액/배송

확인하는 페이지가 뜹니다.

언제봐도 좋은 아마존 결제 화면~ㅋㅋ

화살표 표시부분 정확하게 체크하시고

마지막 노란 버튼을~~ㅎㅎㅎ

 

 

 

 

 

 

 

 

아마존의 주문 절차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다는 페이지 입니다.

 



 

 

 

 

 

자신의 주문내역에 들어가 보시면

요런 화면이 뜨는데요~ 여기서 트레킹넘버를

알 수 있습니다. 당연히 배송을 시작한 다음에

트레킹넘버가 표시되구요~^^

 

현재 버버리 안경테는 몰테일 센터에 도착해서

한국으로 배송완료 되었다고 뜹니다.




아마존 셀러가 몰테일 쪽으로 배송해준게

대략 5일 정도 걸린거 같아요~ 도착후 몰테일에

15% 할인쿠폰 사용해서 9달러 정도 배송비용이 추가로

들었으니 참고하시구요~ㅎ

아마존에서 해외 직구한 버비리 안경테가

도착하면 아래 상세후기 링크에 남기도록 할께요~^^

 

버버리 상세 후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