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테일-해외직구/주문했어요

나이키 블레이져 미드 운동화 직구 NIKE BLAZER

나이키 블레이져 미드 운동화 직구

NIKE BLAZER





요번에 운동화를 직구하면서

ebay 완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진짜 이베이 경매 시스템은

수많은 물품들이 올라오고 잘만 고르면

저렴한 금액에 질좋은 제품을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중고나라 라고 생각되네요~


정말 작은 문제점을 가진 제품들이

경매에 올라오는걸 눈여겨 보다가 입찰해놓고 보니

어느세 낙찰되어 말도 안되는 금액에

나이키 블레이져 미드 운동화를 직구하게 되었어요


일단 나이키 블레이져 운동화들은

국내의 가격대가 어느정도 인지

NIKE BLAZER 네이버로 검색해봤어요









헉~~~ 역시 국내에 판매되는 나이키는

언제나 금액대가 쎕니다....


저 제품들은 전혀 하자가 없는 제품들 이기에

정가 비슷한 금액대를 형성하지만


살짝 문제가 있는 제품은

이베이에서 정말 저렴하게 경매로

직구 할 수 있거든요~ㅋㅋㅋ






NIKE BLAZER

     보이시나요~^^

나이키 블레이져 미드 시작가가 9.99달러 입니다.

입찰자도 저 혼자 이구요~!!!


일단 제품에 문제가 있다는 설명이 있습니다.

사진상으로 볼 때 별차이 없는거 같고

검은색이니 구두 염색약으로 살짝 손만 보면

전혀 문제될게 없다고 판단된거요~ㅋㅋ



Item condition:
New with defects

BRAND NEW. RIGHT SIDE IS FADED.




국내 금액대를 검색해 본 후

일단 판매자의 시작가인 9.99달러에 입찰걸어놨거든요~

그런데...

저상태로 그냥 낙찰되었어요~헐




NIKE BLAZER

나이키 블레이져 미드 운동화에 어떤

문제점이 있는지 살펴보기로 하죵~






사이즈는 US 9.5 입니다.

남자 기준 사이즈에요~


국내 사이즈 265mm 나옵니다.


이베이에서 양쪽이 살짝 다른

사이즈를 저렴하게 팔 때도 있기에

입찰 및 즉구시 신경써서 잘 보셔야 합니다.







여기서 문제점이 들어나네요~~!!

바로 약간 색이 바랬다고 해야 하나요?


제가 봤을 때 저정도는 구두 염색작으로

조금만 손보면 괜찮을듯 보여요~







약간 색상에서 차이가 납니다.

정말 아이들이 신고다니기엔 그렇게

눈에 뛴다고 볼 수 없는거 같아요


저정도면 저렴한 가격에 잘 구입한거 같아요~

어차피 실제 받아보지 않아 상태가 어떤지

파악이 안되지만 판매자가 보여준 이미지로는

합격점수를 줄 수 있겠어요~♡







뒤쪽도 색상에서 차이가 나네요~

실제 착용한 운동화가 아닌 전시용 상품이라


나이키 블레이져 미드 운동화 가격이

9.99 달러면 용서가 됩니다.







100% Authentic.  All the time.

312457-412

NIKE BLAZER HI PREMIUM

OBSIDIAN - WHITE



NIKE BLAZER

나이키 오리지널 정품에 밑창도 깨끗해요~!!


낙찰과 동시에 혹여나 싶어 바로 결제했고

몰테일 NJ센터로 배송 되었어요 요것도 지금

국내로 배송중에 있습니다.








몰테일 배송비용은 합배송으로 책정되어

정확한 비용은 모르겠어요

일단 이것저것 같이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배송비가 저렴하게 나와 만족하고 있거든요~^^




이베이 이미지만 봐서 정확하게

운동화 상태를 알지는 못하지만 좀있으면

도착하기에 자세한 후기 포스팅 올리도록 할께요~^^


약간의 하자부분을 감수할수있다면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직구 할 수 있어요~

작은 하자에도 민감하신 분들은 

ebay 상품 페이지에서


                   Item condition:
New with defects     요 문구를 조심하셔야 합니다.




▶ 이베이 운동화 구경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