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테일-해외직구/주문했어요

아디다스 쪼리 착한가격에 구입

 

 

 

아디다스 쪼리 착한가격에 해외직구가 아닌 국내 옥이네에서 구입~^^

뼈속까지 해외직구파인 제가 일단 6pm부터 훑어보았지요~ㅎㅎ

가격대는 대략 $17 정도부터 시작하더라구요~ 여기에 배대지 배송비용 까지

합산하게 되면 흠... 일단 디자인이 예쁜것들은 $30 정도에 시작되더라구요

 

 

 

 

 

 

6pm에서 나이키 쪼리를 낮은금액순으로 정렬해보니 가격대가 저렇게 형성됩니다.

좀더 비싼것들도 있는데~ 제가 필요한건 초등학생 남자아이 두명이 신고다닐꺼라 비싼 고급 쪼리는

피하고 가격대는 아주 저렴하면서 메이커의 퀄리티가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거든요~^^

 

 

 

 

 

나이키의 낮은 가격대가 $18 정도 하니깐 요번엔 아디다스 쪼리를 알아보았습니다.

요것도 낮은가격순으로 정렬해서 찾아보니 흠.... 나이키보다 비싸네요~ 대략 $20 부터 시작합니다.

이렇게 되면 제가 생각했던 가격대 보다 너무 높은 금액대가 되기에 해외직구를 통한

저렴한 구입이 안되고 몰테일에 배송비조로 돈을 상납하는 꼴이 되기에 과감히 포기하고

국내 옥션 혹은 11번가를 뒤져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원하던 가격대 ( 직구로 따지면 배송비 포함해서 $19 )

요걸 발견하게 되습니다. 아무리 해외가 싸다고 해도 요런건 국내가 훨~싸고 품질도 좋군요

메이드인 차이나가 아닌 베트남~!! 완전 맘에 들어 바로 240사이즈 2개를 오더했지요~^^

배송도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도착~~쵝오~!!!! 

역시 국내 옥이네 판매자 택배속도는 초광속~헐

 

아디다스 쪼리를 만약 6pm에서 주문했다면 몰테일 NJ배대지에 도착할때까지 대략 3일~7일

여기에 국내로 오는게 대략 3일 정도 잡으니 한동안 잊고 기다려야 하며,

물금금액+몰테일배송비~켁........ 금액대도 따블로 들어갔을꺼에요

아디다스 쪼리 [제품이미지/착용샷] 포스팅은 요길~!!

 

 

 

 

 

 

 

.

 

 

 

 

착한가격대에 구입한 아디다스 쪼리가 순식간에 저희집에 도착되었습니다.

그럼 과연 품질은 어떤지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보여드리도록 할께요~^^

 

아디다스 쪼리 착용샷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