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테일-해외직구/주문했어요

코치 아이패드 케이스 [6pm 직구]

 

 

 

코치 아이패드 케이스 [6pm 직구]

요즘 게을러진 탓일까요~ 포스팅 작성할것들은 많은데 좀처럼

몸이 움직여지지 않고 수영장 생각만 잔뜩~~ㅎㅎ

 

항상 가지고 다니는 나의 든든한 동반자 ipad 2 레티나~!!

성격이 털털해서 뭘 꾸미고 둘러싸고 이런거 잘 안하며 한번 개봉하면

아무생각없이 거칠게 사용하는 성격인데요

아이패드는 몇번 떨어트린 경험상 보호해줄

커버가 필요하다고 느끼던 도중 6pm에서 코치 아이패드 케이스를 발견하고

카드로 후다닥 몇일전에 결제를 했답니다~^^

 

 

 

 

 

바로 위에 보이는 예쁜녀석인데요~

$168 라는 얼척없는 가격대에 코치 케이스가

80% 세일에 $33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대에 올라온 거에요~

어찌 안 지를수 있겠나요~ㅋㅋㅋ 바로 마이쇼핑백으로 담아놓았답니다.

 



 

 

 

앞모습과 뒷모습을 보면 전형적인 코치 bag의 느낌이 살아있어요

아직 도착하진 않았지만 퀄리티는 두말할것도 없이 너무 좋아보입니다.

이렇게 말도 안되는 가격에 준 명품을 소유할 수 있다는게 바로 직구의 묘미지요~ㅎㅎ

보면 볼수록 ipad 2 와 너무 잘 어울릴것 같은 자태를 뽐내고 있네요

 

 

 

 

오래 들고 다녀도 가죽처럼 헤지거나 갈라지는 일은 없어 보이공

특히나 코치 COACH 패턴이 너무 맘에 들어요

어서 후딱 국내로 배송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포스팅 쓰면서도

대략 10만원 정도 꽁돈생긴 이느낌~캬캬캬

필요성을 느낀 제품이 이렇게 좋은가격대에 핫딜로 나오면 가슴이 콩당콩당

머리속으론 현재 금전상태를 재빨리 파악하고 약간의 무리수를 두더라도 지르게

되더라구요~^^ 대략 2년간 제 옆에서 고생해준 아이패드2 레티나 에게

명품 옷 한벌 입혀줄랍니다~ㅎㅎ

 

 

 

 

코치 아이패드 케이스 안쪽에 ipad 넣고 나면 더이상의 수납공간은

안보이네요~헐.. 다이어리처럼 카드넣는 홈이라도 있다면 좋았을텐데...

수납공간의 부재 말고는 전혀 흠잡을때가 없습니다.

아이패드2 사용할 때 저 잠금고리 부분이 조금 거슬릴꺼 같기도하고...

일단 제가 받아서 이것저것 사용기를 올려볼께요~^^

 

 

 

 

구글 번역기로 돌려본 결과 저렇게 사이즈를 표시해 줍니다.

뭔 해석을 이따구로 하는지~ㅋㅋ 여튼 대략 코치 케이스가

아이패드2 와 정확하게 호환된다고 나와 있네요~^^




요걸 국내돈으로 35.000원에~ 6pm 만쉐이~~^^

아이들 수영복을 사야하기에 일단~ 몰테일 배송비 굳었다고 생각하니

입가에 미소가 절로 나옵니다.

 

혹시 아이패드2 사용하시는 분들 계시면 요번기회에

케이스 교체 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어차피 신형과 동일하게

아이패드 레티나의 쨍한 화면만 보일테고 나머지는 코치로 둘둘 감싸져 있으니~

이만한 신형 위장술이 또 있을까요~~켁켁

품절 되기전에 6pm으로 직구하러 고고싱~!!!

 

 

 

 

6pm 에서 쉽되었다고 떳길래 하루에도

몇번씩 몰테일에서 문자왔나

확인하고 있다가 방금전에 몰테일에서

코치 아이패트 케이스 도착했다고 문자왔어요~ㅎㅎ

 




 

후딱~ 결제 했으니 다음주 수요일 안쪽으로 도착하겠네요

도착후에 상세 이미지 및 착용 이미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