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테일-해외직구/해외 직구 리뷰

코치 크로스백 직구 후기

 

 

 

 

 

코치 크로스백 직구 후기 [코치 스윙백]

저번 아마존에서 가격 뒷통수 맞았던

애증의 코치백이 도착했답니다.

도착한지는 좀 되었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작성하네요~~ㅎㅎ

일단 제품 상세 이미지 부터 올려봅니다.

 

 

 

 

 

요로코롬 몰테일에서 박스포장 되어 도착했습니다.

주문한지 일주일 정도? 걸린거 같아요..

 

 

 

 

 

파손될 물품은 아니지만 몰테일에서

나름 신경써 포장해 보내줬네용

에어쿠션 아래 살짝 코치 크로스백이 보입니다~^^

 

 

 

 

 

 

일단 아마존 판매자에게 가격크리를

맞고나니 별~ 감흥은 없네요...

국내에서 편하게 살 수 있는 코치 스윙백을

일부로 돈 더주고 어렵게 구매한 느낌....

 

 

 

 

 

 

우리집 고양이는 택배만 오면

완전~~급관심~ㅋㅋㅋ

택배물품은 관심없고 오로지 택배박스

그리고 충전물들 가지고 놀기 바쁩니다~ㅎㅎ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는 애증의 코치백

해외 직구의 경종을 울려주었던 물품이기에

한참을 째려봅니다~~ㅎㅎㅎ

생각했던거 보단 좀 작아 맘이 조마조마 했어요~

요 아이의 주요 임무는 갤럭시탭 8.4 핸드폰을

넣고 다니기 위해 주문한 크로스백 이거든요~

 

 

 

 

 

 

 

 

아오~~빡쳐~~ 정가가 259달러??

떡하니 붙어있는 148달러 탭은 뭐니....

아마존 셀러에게 무한 분노를 느끼며

일단 상세 사진 찍어 봅니다..

 

58%의 DC 란 말에 속어서

후다닥 아마존에서 직구때린 제가 한심스럽네요..

조금만 검색해봐도 이런 무모한 실수는 안하는건데~

 

 

 

 

 

 

 

코치 크로스백 품질부분 입니다.

자크에 YKK 떡하니 박혀있어용~~

흠... 잠글 때 그리고 열 때 모두 부드럽게

작동합니다.. 박음질 부분들도 보이시나요?

코치 크로스백 품질 좋아요~^^

 

 

 

 

 

 

갤럭시탭 프로 8.4 LTE 요아이를

편하게 가지고 다니기위한 용도로 주문했습니다.

이 때만해도 8.4인치 스마트폰이 과연 들어갈까~

만약 안들어간다면 손해보고 벼룩 내놔야 할지..

심히 고민하고 있었답니다~ㅋㅋ

 

 

 

 

 

 

 

코치 크로스백 [스윙백] 전면

퀄리티 입니다. 만듬새가 정말 탄탄하니

잘 만들어진것 같아요~~ 중국산

듣보잡 물품들보단 훨씬 뛰어난건 당연하고

국내산 가방들 보다도 전반적으로

고급스럽습니다.. 명품가방 중간 포지션 퀄리티??

 

 

 

 

 

 

 

코치 스윙백 앞쪽 주머니 입니다.

갤럭시 노트 정도는 안보이게 수납 됩니다.

간단하게 자잘한 물품들은 자크를 개방하지 않고

넣을 수 있을 정도의 포켓이에요~

 

 

 

 

 

 

 

 

 

코치백 안쪽에는 저렇게 작은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깊숙히 넣고 다닐 물건들이 아니라면

저곳에 넣어두고 편하게 꺼낼 수 있어요~

 

 

 

 

 

 

 

메이드인 방글라데시~~

차이나 보단 100배 잘만드는것 같아요

안쪽 박음질 보이시나요~^^

오래 사용해도 될 만큼 튼튼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코치 크로스백 맘에 들어요~^^

 

 

 

 

 

 

드디어 코치백 안쪽에 갤럭스탭 8.4 스마트폰을

넣어봅니다. 위쪽으로 조금 나온건

바닥이 침대위에 조금 올라와서 그런거구요~

더도말고 딱~~ 들어가서 자크가 잠김니다!!

 

 

 

 

 

 

요런식으로 딱~~ 들어가게 되어 있어요..

스마트폰에 스크레치가 생기거나 하지는 않을 정도로

알맞게 들어가니 일단 사용상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코치 스윙백에 갤탭8.4 넣고

상단 자크를 잠근 모습니다.

기존 코치백 모양이 딱 잡혀져서

이상하게 보이거나 그러진 않아요~^^

 

 

 

 

 

 

 

 

요건 뒷모습니다. 뒤쪽에도

1단 포켓이 만들어져 있으며~ 활용성이 뛰어납니다.

약간 귀중한 물품은 몸쪽에 달라붙는 저 뒷포켓에

넣게 되더라구요~^^

 

 

 

 

 

 

 

 

전면 포켓 깊이는 요정도 들어 가네요~

영수증 및 이것저것 밖에서 생기는

여러가지들을 편하게 수납할 수 있어요

 

 

 

 

 

 

코치 크로스백에 일반적인 스마트폰들은

아무런 문제 없이 편하게 넣고 꺼낼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2 사이즈 보이시나요~

대략 코치 스윙백 크기를 감 잡으실 수 있겠죠~ㅎㅎ

아래에서 전반적인 크기를 보여드릴께요~^^

 

 

 

 

보이시나요~ 요정도 크기의

코치 크로스백 [스윙백] 입니다.

요번 아마존 직구에서 헛고생을 좀 했더니

제품은 맘에들지만 맘 한구석이 훵~~하답니다.

 

개인적인 사용감을 통한 총평을 해보자면

브랜드 인지도는 중급정도에 제품 퀄리티는 무척

맘에들정도로 잘 만들어졌어요~^^




가까운곳에 구지 큰 가방을 들고 다닐 필요없이

필요한 소지품만 챙겨서 간편하게 어깨에 매고 다닌답니다.

이상 코치 그로스백 직구 후기였어요~ㅎㅎ

 

애증의 코치 아마존 사기사건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