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테일-해외직구/해외 직구 리뷰

노스페이스 6pm 직구 [아동복 사이즈]

 

 

 

 

 

노스페이스 6pm 직구 [아동복 사이즈]

저번 초등학생 수영복 6pm직구할 때 같이 주문했던

노스페이스 유아복 입니다.

조카 선물용으로 구입한 유아복 인데요~ 퀄리티 대박!!

가격은 6pm 정가 70달러 짜리가 54% 핫딜로

31달러에 직구했어요~^^

 

 

 

 

 

 

이제 100일 좀 지난 여자아이인데요~

보라색과 핑크색이 상품이 있는데 혹시 동생이

남자아이가 태어날지 몰라 보라색상으로 담았네요~

 

사이즈는 미국사이즈 12개월~18개월

올 겨울 사이즈를 대비해서 미리 주문했답니다.

 

 

 

 

 

 

노스페이스 정품을 알리는 탭들~

그리고 6pm 영수증이 보이네용~^^

눈으로 보이시는 질감처럼 정말 부드러운

극세사로 되어있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6pm에서 주문했으니 정품 맞겠죠~ㅋㅋ

가품의 퀄리티는 아니고 정말 고급스러운

유아복 이에요~^^ GOOD~~♡

 

 

 

 

 

 

침대에 길게 눞혀놓은 이미지입니다.

양쪽으로 열 수 있는 지퍼가 완전 편하고

부드럽게 열리고 닫히는게 느껴집니다.

역시 노스페이스가 유아복도 잘 만드네요




 

 

 

 

 

 

 

가슴에는 노스페이스 마크가

자수처리 되어 있어요~

유아복 박음질도 튼튼하게 잘 되어 있구요~

 

 

 

 

 

 

 

양쪽 다리부분은 옆쪽으로 똑딱이가

달려있어 기저귀 갈아주기에

편한 디자인의 유아복 입니다.

 

 

 

 

 

저렇게 기저귀 갈아주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

쟈크와 똑딱이를 잘 이용해서

옷을 만든것 같아요~

 

 

 

 

 

 

저렇게 옆쪽 쟈크부분을 열면

쉽게 아이옷을 입힐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노스페이스 유아복 내부 퀄리티도

보이시나요~^^ 6pm 직구 할 수 록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답니다.

 

 

 

 

 

 

요렇게 아이의 신상을 적을 수 있는 공간도

만들어 놨어요~ㅎㅎ 요런 세세한 부분에

박음질도 튼튼하게 잘 되어있답니다.

 

 

 

 

 

 

6pm 노스페이스 유아복 12m~18m 사이즈

발부터 목부근까지 66cm 정도 나옵니다.

정확한 치수는 아니지만 직구하실 때 참고 하세요~^^;;

 

 

 

 

 

 

가슴부분 사이즈 입니다.

바닥에 펼쳐놓고 30cm 정도 나오네요~

 

 

 

[ 위쪽 어깨 사이즈, 아래쪽 다리 사이즈 ]

 

유아복 어깨 사이즈 25cm 나오고

다리는 27cm 나오네요~^^

6pm에서 노스페이스 유아복 핫딜 할 때

참고 사이즈로 활용하시면 되세용~

 

요번 조카 선물로 직구해서

31달러에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던 제품입니다.

선물받은 아이엄마 아빠도 무척 좋아하는 모습에

더 행복한 하루를 보냈답니다~ㅎㅎㅎ




우리나라에서 3만원 돈을 주고 유아복을 사려면

저정도 브랜드 인지도에 퀄리티 제품을 구매 하기란 쉽지 않아요~

이상 노스페이스 6pm 유아복 직구 후기였습니다.